https://baseballgrammer.tistory.com/103
5주차 - 클래스와 객체의 정의
이번 주차는 클래스와 객체이다. 클래스와 객체의 정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서는 떼고 싶어도 뗄 수 없는 단어이다. 본 책에서는 단어를 객체에 관한 단어들을 정의해두었다.(나중에 다시 보
baseballgrammer.tistory.com
위 링크에서 길게 정리했었기에 간략하게 정리만하자.
부모 클래스의 메서드를 재정의 하는것을 오버라이딩
인자의 형식만 달라지는 것이 오버로딩(상속과는 상관 X)
21일차 - 상속 수업 소개 (0) | 2024.01.22 |
---|---|
19, 20일차 - 생성자와 this (0) | 2024.01.22 |
18일차 - 클래스, 인스턴스 (0) | 2024.01.22 |
17일차 - 남의 클래스 & 인스턴스 (0) | 2024.01.22 |
16일차 - 접근 제어자, static (0) | 2024.01.18 |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