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22일차 - 오버로딩과 오버라이딩

본문

https://baseballgrammer.tistory.com/103

 

5주차 - 클래스와 객체의 정의

이번 주차는 클래스와 객체이다. 클래스와 객체의 정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서는 떼고 싶어도 뗄 수 없는 단어이다. 본 책에서는 단어를 객체에 관한 단어들을 정의해두었다.(나중에 다시 보

baseballgrammer.tistory.com

위 링크에서 길게 정리했었기에 간략하게 정리만하자.


부모 클래스의 메서드를 재정의 하는것을 오버라이딩

인자의 형식만 달라지는 것이 오버로딩(상속과는 상관 X)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